AI, 버추얼 프로덕션으로 '킹 오브 킹스' 100억 매출 돌파! 나서모팩스, 차기작 제작에 투자유치 완료
서론
나서모팩스튜디오가 AI와 버추얼 프로덕션을 활용한 영화 '킹 오브 킹스'가 북미에서 개봉 첫 주에 100억의 매출을 기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더불어, 알토스벤처스로부터 6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여 차기작의 제작에 나선 것으로 밝혀졌다.
본론
AI로 '킹 오브 킹스'가 100억 매출 돌파!
AI 기술을 활용한 '킹 오브 킹스'가 북미 시장에서 엄청난 성과를 거뒀다. AI 기술은 영화 제작 과정에서 더욱 효율적인 작업을 가능케 하고, 더 많은 관객들이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작품을 만들어냈다. 이는 영화산업에서 AI 기술의 중요성을 더욱 부각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버추얼 프로덕션으로 차기작 제작에 투자유치 완료
버추얼 프로덕션 기술을 활용하여 차기작의 제작에 나선 나서모팩스튜디오는 알토스벤처스로부터 약 60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이로써 더욱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는 기반을 확보하게 된 나서모팩스튜디오는 새로운 작품으로 또 다른 성과를 거두리라 기대된다.
결론
AI와 버추얼 프로덕션을 활용한 '킹 오브 킹스'의 성과와 차기작의 제작에 대한 나서모팩스튜디오의 투자유치 소식은 영화 산업의 미래를 밝게 보여준다. 앞으로도 기술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놀라운 작품을 만들어내는 나서모팩스튜디오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댓글
댓글 쓰기